-
웹툰화 된 웹소설 원작 추천 (2) - 악녀빙의물 4편 여주인공의 오빠를 지키는 방법/악역의 엔딩은 죽음 뿐/그냥 악역으로 살겠습니다/다행인지 불행인지웹소설 리뷰 2021. 10. 12. 18:00
이번 포스트에서는 지난 역하렘물 추천에 이어서
웹툰화 된 웹소설 원작 중 악녀빙의물을 추천하겠습니다.(왼)원작 웹소설 (오)웹툰 권겨을님 장편소설 <악역의 엔딩은 죽음뿐>
#미연시빙의 #악녀빙의 #운명탈피 #역하렘물 #피폐물 #사이다여주 #똑똑여주 #쓰레기남주
연애시뮬레이션 여주인공 모드를 다 플레이한 여주는 악녀모드에 접속을 했다가 플레이어이자 악녀로 게임 속에 빙의합니다.
입양된 악녀이기 때문에 대상은 자신을 혐오하는 의붓오빠 둘과 황태자, 노예검사인데 다들 성격이 비뚫어져서 극악 난이도입니다.
조금만 잘못해도 굶어죽거나 독살당하는 게임속에서 여주는 아슬아슬하게 호감도를 조절하며 게임을 플레이하고
빙의된 세상과 원작 여주의 비극을 알게됩니다.당차고 똑똑한 여주가 피폐한 게임을 풀어가는 앞부분은 정말 속이 꽉막힙니다.
이후에도 당하고 당하면서 속이 막히지만 여주가 잘 참고 버티고 손절도 잘쳐서 괜찮습니다.
정말 캐릭터들이나 악당들이 극악 난이도입니다. 내주변에 한명만 있어도 손절쳤어요....
마법봉이 나온다던가 하는 부분은 띠용하지만 전체적으로 게임과 이야기를 참 잘풀어갔고 가족의 이야기를 잘 다뤘습니다.
남주들이 참 이기적이고 감정에 솔직해서 오히려 등장부터 개쓰레기인 황태자가 나중엔 제일 사랑스러워지는 기적을 발휘합니다.
여주가 절대 용서를 하지 않는 강철 멘탈이라 참 좋았습니다.
황태자가 제 인생남주 중에 하나입니다. 남주들의 표지들을 꼭 검색해서 봐주세요.
웹소설 추천 ⭐️⭐️⭐️⭐️
웹툰 추천 ⭐️⭐️⭐️
웹툰이 웹소설의 분위기를 잘 표현해냈으나 그림체가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 잇습니다.
(왼) 웹소설 원작 (오) 웹툰 킨님 장편 로맨스 판타지 소설 <여주인공의 오빠를 지키는 방법>
#책빙의물 #역하렘빙의물 #피폐물 #악녀빙의 #능력여주 #여주존쎄
19금 피폐 역하렘 소설의 악역 서브남주의 누나이자 중간에 처참히 살해당하는 역할에 빙의한 여주,
록산나가 되어 납치해온 여주의 오빠를 살려냅니다.
책의 내용을 바탕으로 엄청나게 능력을 업그레이드 시킨 뒤에 이어 본인의 악역 가문을 전복시키고, 여주를 진흙탕으로 밀어넣는 똥차 남주들을 처단하는 내용입니다.
여주 오빠랑의 로맨스는 부록처럼 있습니다.
다양하고 입체적인 캐릭터들이 즐비하고 여러 가문의 다양한 인물들을 다뤄서 초반 흡입력이 장난 없습니다.
록산나의 가문과 엄마, 오빠 그리고 형제들의 이야기도 흥미롭게 진행됩니다.
악역들이 다 미친 악역들이라 정상인이 없는 것도 재밌는 부분입니다.
다만 보는 내내 록산나가 너무 쎄고 모든지 다 해내고 실패도 없으며 모두가 록산나를 추앙하는 걸보고 물려서 중도 하차했습니다.
(중2병이 된 기분이 들었기 때문에...)
엄청나게 쎄고 똑똑하고 카리스마 있는 완전체 다크히어로 여주를 원한다면 추천합니다.
웹소설 추천 ⭐️⭐️
웹툰 추천 ⭐️⭐️⭐️⭐️
웹툰 그림체는 레전드 급이라, 일러스트 작화집을 보는 느낌으로 감상도 가능합니다.
(왼) 웹소설 원작 (오) 웹툰 김다함님 장편 로맨스 판타지 소설 <그냥 악역으로 살겠습니다>
#책빙의물 #악녀빙의 #똑똑여주 #개그물 #몰빵물 #먼치킨물
<레이디 캐서린>이라는 역하렘물 소설의 악역 이베리아 오베른으로 빙의한 여주는 이미 살해미수로 북쪽으로 쫓겨난 상태에서 추위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불의 악마를 소환합니다.
어쩌다보니 성검도 내꺼, 온천도 내꺼, 세상을 구하게 되는 킹왕짱 영웅이 되는 내용입니다.
먹고 살 궁리만 하는 여주에게 계속 세상이 미친 버프를 주고 그런 버프를 도망치는 내용으로 로맨스를 곁들인 코미디 판타지 웹소설입니다.
신에게 끝 없이 사랑을 받으며 강제로 더더욱 행복해지고 위대해지는 여주를 보며 대리 만족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하지만
치밀한 서사와 갈등을 좋아한다면 비추합니다.그래도 한 번 쭉 볼 때 귀엽고 아기자기했습니다. 시트콤 재질.
웹소설 추천 ⭐️⭐️
웹툰 추천 (안봤음)
두번 볼 내용은 아니여서 웹툰은 패스했습니다.
노희다님 장편 로맨스 판타지 소설 <다행인지 불행인지>
#악역여주빙의물 #피폐물빙의물 #혐관 #사이다여주 #똑똑여주 #당찬여주 #댕댕남주(?)
세드릭과 아델라인의 미친집착피폐로맨스 소설에 악역 딜런에 빙의한 여주.
알고보니 세드릭이 미치는 원인인 출산하다 죽은 전부인이 자신의 사랑스러운 여동생 에밀리임을 알고 대신 세드릭과 결혼을 합니다.
여주가 오기 전까지 자리만 맡아주려던 딜런은 어쩌다 보니 세드릭의 트라우마를 다 파괴하고 주변 사람들과 세드릭의 마음을 휘어잡게 됩니다만 원작을 알고 있기에 세드렉에게 완전히 마음을 주지 못합니다.
많은 책 빙의에 클리셰에 적합하면서도 재질은 한국 로코 재질입니다.
필력도 좋으시고 여주가 집착광공이 되는 부분도 흥미롭습니다.
원작 여주의 행보도 전 정말 새로웠어요!
한국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즐길만한 웹소설입니다.
전 후반부에 둘이 잘되고 꽁냥거리는걸 더이상 지켜보고 싶지 않아 하차했습니다(?)
웹소설 추천 ⭐️⭐️⭐️
웹툰 추천 ⭐️⭐️⭐️
웹툰은 그림체 정말 잘 뽑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클리셰인 악역여주빙의물 중 웹툰화된 원작 웹소설을 추천드렸습니다!
웹툰화는 되지 않았지만 재미있는 악녀빙의물은 참 넘쳐나죠~
빙의물의 거의 시초격이다 보니! 다양한 각도에서 많은 악역빙의물들이 나오고 있어요.
(일본 라노벨 시장 만화시장 여성향 판타지 대부분이 악녀빙의...)
다음 포스트에서는 남주성장물(?)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또 봐용~
이전 포스트>
'웹소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